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피스RT? 서피스RT!

서피스RT는

http://www.microsoft.com/surface/ko-kr/products/surface-with-windows-rt/


마이크로 소프트 사에서 만든


OS중에


윈도우 RT 라는 OS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무엇인가 많이 부족합니다.


일단 설명을 해드리자면 


1,매끄럽고 얇은 외관

경량의 초박형 Surface RT는 최고의 이동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배터리 수명이 8시간에 달해 출장 등으로 먼 거리를 이동할 때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있습니다.(라고 홈페이지에 써져있네요)


2,적절한 동영상머신

진짜로 동영상머신으로 쓰기에 적절한건 아니고 재생할수있는 mp4,avi,wma 이런거에 한해서 앱을써서 적절하게 사용할수있다


3,간단한 문서작업

엑셀이나 파워포인트 그리고 윈도우 노트 등등 기본적인 문서작업은 간단하게 소화하는 자식이다.



어쩐지 설명만 봐도 알수있을거 같네요 


두줄요약

1,기본적인건 너무나도 잘된다. 

2,부가적인건 아쉽다.





크리스 마스때 받았던 서피스 RT 입니다.


포장이 뜯겨있는거 같다구요? (기분탓입니다.)


언박싱과 간단 리뷰를 보고싶다면

F717님의 간단리뷰를 보면 됩니다.




네 저분 리뷰 진짜 잘하네요 (리뷰 나올때마다 잘보고있습니다.)




여기까지가 개봉했을때 찍은사진




충전기는 특이하게 분리가 되더라구요 

2핀 전원선을 구해다 연결하면 쓸수있겠더라구요





구성품 사진찍어봤자 별 재미없으니 바로 사용기로 넘어가겠습니다.





메트로 UI

윈도우 8.1로 넘어가면서 색깔변경을 여기서 참바열고 하는걸 한참동안 찾았다는..





네 시원하네요 


모이레 현상은 실제로보면 전혀 일어나지 않습니다.




간단한 동영상재생은 진짜 별 문재없이 잘됩니다.




싸이코페스 라는 에니메이션입니다.

진짜로 재생이 잘됩니다.


기본 미디어 플레이어로는 자막이 뜨지않는관계로

스토어에서 Uncleyong vidio player 를 다운받아 재생했습니다.




네이버 라인이 되네요(카카오톡은 안되는데..) 


네이버 짱짱멘입니다.



특이하게 CPU가 ARM기반이여서 그런지(테그라 3)


아스팔트8이 되더라구요 

그레픽 옵션설정은 할수없지만 컨트롤중에

키보드 컨트롤이 된다는 사실로 만족합니다.




이렇게 해서 제 3명이 모였습니다.


사용기는 아직 받은지 일주일도 되지않은지라 나중에 재대로된 사용기로 찾아오겠습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피스 RT 일주일 사용후기  (2) 2014.01.04